카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카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카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회사 및 제품의 소개를 상세히 하여 설득력 있게 만든다.

예상고객에게 제품의 기능,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설명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주도록 한다.

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 디자인이나 편집에 심혈을 기울일 필요는 없다.

기업의 방침 및 기업의 제품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이해를 마친 상태에서 제작되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