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적극적인 경청의 자세를 취한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대한다.

쉽고 간결하게 설명한다.

감정적인 말에 쉽게 반응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