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소비자만족 경영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의식 수준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불만 및 피해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한정된 자원으로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기 위한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이 어렵기 때문에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