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실제적 가격분산과 인지적 가격분산이 모두 크다면 소비자의 탐색특성과 구매의사결정의 효율성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실제적 가격분산과 인지적 가격분산이 모두 크다면 소비자의 탐색특성과 구매의사결정의 효율성은?
많은 탐색이 필요하며, 탐색의 효율성에 따라 이익 또는 손해를 본다.
필요 이하로 탐색하며, 소비자들은 필요 이상으로 가격을 지불하여 손해를 본다.
필요 이상으로 탐색하며, 소비자들은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다.
아주 적은 탐색이 필요하며, 소비자들은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여 이익을 본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