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가장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말하기보다는 듣기를 선호하므로,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하는 것이 좋다.

개인정보를 주지 않으려고 하므로, 사무적인 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빨리 말하므로, 말의 속도와 흥분 정도를 맞추는 것이 좋다.

힘 있는 어조를 보이므로, 방어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좋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