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마케팅 변화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최근 유통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마케팅 변화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최근 유통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마케팅 변화가 아닌 것은?

자체상표(private brand)의 확산

유통업체에서 제조업체로의 힘의 이동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간의 전략적 동맹

오픈프라이스(open price)제의 확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