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과도한 금전적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

피해보상을 받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상담업무담당자에게 인신공격이나 협박을 하는 소비자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이상으로 피해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