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단체에서 소비자상담을 수행할 경우 상담의 직접적인 목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단체에서 소비자상담을 수행할 경우 상담의 직접적인 목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소비자단체에서 소비자상담을 수행할 경우 상담의 직접적인 목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피해구제를 통한 개별 소비자의 권익옹호

소비자들의 고발의식 유도와 소비자교육 및 상담 프로그램의 개발

소비자상담 결과에 기초한 소비자관련 출판물 발간 및 소비자단체 활동홍보

소비자상담 결과를 기업의 이미지 향상 및 행정기관의 제도개선을 위한 정보제공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