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시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전화상담시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전화상담시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사고의 속도보다 말하기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말은 될 수 있는 대로 천천히 말한다.

소비자(상대방)가 전화를 끊은 다음 수화기를 놓는다.

소비자의 말을 경청하는 동안 적당한 응대의 말을 진행한다.

전화로 받은 주요한 용건이나 숫자일 경우 복창하여 확인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