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교육을 위한 요구분석(need assessment)의 필요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교육을 위한 요구분석(need assessment)의 필요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교육을 위한 요구분석(need assessment)의 필요성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교육에 대한 교육적 요구를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결정할 수 있다.

소비자의 동기유발이 가능하게 되며, 소비자교육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소비자가 인식하지 못한 교육내용은 다루지 않음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소비자 집단이 동질적이지 못한 경우 공유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