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판매촉진”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하여 특정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이며 “인적판매”는 판매원을 매개로 고객과 대면하여 구매를 설득하는 방식이다. 판매촉진과 인적판매에 대한 설명으로 옳게 연결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판매촉진”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하여 특정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이며 “인적판매”는 판매원을 매개로 고객과 대면…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판매촉진”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하여 특정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이며 “인적판매”는 판매원을 매개로 고객과 대면하여 구매를 설득하는 방식이다. 판매촉진과 인적판매에 대한 설명으로 옳게 연결된 것은?

판매촉진 - 효과의 속도가 완만하다.

판매촉진 - 모방이 어렵다.

인적판매 -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어렵다.

인적판매 - 비용이 많이 든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