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1889083478_tMDelTSY_36bbfd7ae3c13aed10c6ada67de8b7bc22b42f38.gif

A : 점유구축, B : 시장확장, C : 품목확장

A : 시장확장, B : 점유구축, C : 품목확장

A : 품목확장, B : 시장확장, C : 점유구축

A : 점유구축, B : 품목확장, C : 시장확장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