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수행하는 소비자상담의 내용과 그 목적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에서 수행하는 소비자상담의 내용과 그 목적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에서 수행하는 소비자상담의 내용과 그 목적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상품검사 및 정보 제공-소비자의 건전하고 합리적인 선택 도모

소비자 교육 및 계몽-대소비자 홍보 및 소비자와의 긍정적 관계 형성

소비자의 기대수준 파악-수준에 맞는 제품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제품사용 및 제품관리에 대한 정보 제공-소비자 과실로 인한 피해 최소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