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소비자 상담결과에 대한 활용으로 부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소비자 상담결과에 대한 활용으로 부적절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소비자 상담결과에 대한 활용으로 부적절한 것은?

상담내용을 모든 방문자가 참고하도록 공개

잘못된 품질보증서 내용을 정정

고객접점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자료로 활용

제품결함 정보를 수집하여 관련 부서에 제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