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시 주의사항으로 바람직하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전화상담시 주의사항으로 바람직하지 못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전화상담시 주의사항으로 바람직하지 못한 것은?

사고의 속도보다 말하기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말은 될 수 있는 대로 천천히 말한다.

소비자(상대방)가 전화를 끊은 다음 수화기를 놓는다.

소비자의 말을 경청하는 동안 적당한 응대의 말을 진행한다.

전화로 받은 주요한 용건이나 숫자일 경우 복창하여 확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