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만 있다면 가장 바람직한 피해구제 방법으로서의 소비자상담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가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만 있다면 가장 바람직한 피해구제 방법으로서의 소비자상담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가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만 있다면 가장 바람직한 피해구제 방법으로서의 소비자상담은?

사업자에 의한 소비자상담

소비자단체에 의한 소비자상담

행정기관에 의한 소비자상담

한국소비자원에 의한 소비자상담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