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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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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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전화로 이야기할 때에도 미소를 지으며, 필요한 낱말에 강세를 두어 말한다.

소비자가 말하는 속도에 보조를 맞추되, 상담사는 되도록 천천히 말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어조를 과장하여 억양에 변화를 주는 것은 소비자의 집중력을 약화시키므로 바람직하지 않다.

명확한 발음을 하기 위해 큰 소리로 반복해서 연습해 두는 것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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