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소비자상담결과 활용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소비자상담결과 활용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소비자상담결과 활용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모든 불만고객의 욕구는 인정하여 소비자가 원하는데로 해결시켜 주어야 한다.

고객의 욕구를 최고 경영자에게 알려 경영에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만고객에 대한 정보는 소비자상담 부서에서만 처리할 업무이다.

모든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만족할 수 없으므로 효율적으로 처리하면 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