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소비자불만 유형 중 악덕 소비자로 보기 어려운 유형은?

과도한 금전적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

피해보상을 받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상담업무담당자에게 인신공격이나 협박을 하는 소비자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이상으로 피해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