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기존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이 기존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기존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1인당 구매량 증대

고객관리 비용 절감

고객이 지불하는 해당 회사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감소

고객들 간의 긍정적인 구전효과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