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여도를 이용한 소비자설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관여도를 이용한 소비자설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관여도를 이용한 소비자설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소비자를 설득하기 위해 제공하는 정보의 기각 및 수용영역의 크기는 관여도에 의해 결정된다.

고관여 제품에 대한 소비자상담의 경우 샘플이나 특별 할인 등을 이용하여 일단 제품을 사용하게 한다.

고관여 제품을 이용해 소비자를 설득하고자 할 때에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광고 및 캠페인을 활용한다.

저관여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은 제품관련 정보 및 중심정보에 의해 태도를 형성하게 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