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기업은 대량유통과 대량광고에 의존한다.

소비자의 개성에 소구하는 광고메시지를 주로 사용한다.

마케팅비용의 절감효과가 있다.

단일제품을 가지고 전체시장에 표준화된 마케팅전략을 수행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