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방법으로서 서베이(survey)의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마케팅조사방법으로서 서베이(survey)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조사방법으로서 서베이(survey)의 특징이 아닌 것은?

특정 행동을 관찰할 수 있다.

전화조사도 서베이 방식의 하나이다.

조사자가 관심을 가지는 사람으로부터 직접 정보를 얻는다.

대면인터뷰 방식은 응답자에게 좀 저 구체적으로 질문 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