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가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아닌 것은?

회사 및 제품의 소개를 상세히 하여 설득력 있게 만든다.

예상고객에게 제품의 기능,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설명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주도록 한다.

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 디자인이나 편집에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는 없다.

기업의 방침 및 기업의 제품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이해를 마친 상태에서 제작되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