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측면에서 본 소비자정보 관리의 필요성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측면에서 본 소비자정보 관리의 필요성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측면에서 본 소비자정보 관리의 필요성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변화하는 생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적응력을 높여주기 위해서 필요하다.

기업환경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므로 이를 예측하고 대비하기 위해서 필요하다.

기업 소비자정보는 중요한 기업의 자산으로 평가되므로 필요하다.

기업경영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위한 원동력이 되므로 필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