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상담 진행을 위한 음성적 의사소통 전략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성공적인 상담 진행을 위한 음성적 의사소통 전략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성공적인 상담 진행을 위한 음성적 의사소통 전략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소비자의 이름을 자주 사용한다.

간단한 언어를 사용한다.

대화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는다.

I 메시지보다 YOU 메시지를 사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