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콜센터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다음 중 콜센터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콜센터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인 바운드 상담을 통하여 고객에게 금전, 시간, 심리적 이익을 제공한다,

기업의 소비자 상담실은 일종의 인 바운드 텔레마케팅이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존고객이나 가망고객에게 발신하는 방법이다.

전화 상담 중 의문점이 있어도 일단은 고객의 말을 들어주고 상담 후 다시 확인해 본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