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통화량을 예측하기 어렵다.

목표달성에 대한 부담이 적다.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어렵다.

컴플레인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