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적 입장의 소비자교육의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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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적 입장의 소비자교육의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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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적 입장의 소비자교육의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에게 해당 기업에 대한 충분하고 적절한 정보가 주어질 때, 소비자는 최적의 선택과 비교검토가 가능하게 되어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소비자의 구전으로 상품과 기업명을 알릴 수 있어 가장 효율적인 홍보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불만과 불평을 감소시키고 소비자만족을 증대시킴으로ㅆ 이익이 증가할 수 있다.

시장메커니즘을 통해 좋은 기업은 살아남고 건전한 기억이 발전할 수 있는 시장메커니즘 환경이 준비되고 기업의 자율규제를 지원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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