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한 태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 때 소비자상담사가 취해야 할 대응전략과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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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단호한 태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 때 소비자상담사가 취해야 할 대응전략과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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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호한 태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 때 소비자상담사가 취해야 할 대응전략과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가 도착하기 전에 정보와 필요한 양식, 세부적인 사항 및 보증서 등을 미리 준비해 둔다.

소비자의 질문에 간결하고 직접적이며 사실적인 대답을 하도록 한다.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소비자의 배경이나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개방형의 질문을 한다.

대안으로 적은 양의 정보를 제공하는 대신 소비자가 말할 기회를 제공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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