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내용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내용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내용으로 틀린 것은?

품질보증기간 - 사업자가 품질보증서에 품질보증기간을 표시하지 않았거나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없는 경우, 유사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2년으로 한다.

수리비부담기준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수리를 하는 것이 원칙이다.

환급기준 - 환급해주는 경우 증서 또는 영수증에 기재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기준으로 환급한다.

할인판매기간에 구입한 제품의 교환 및 환급 - 할인판매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여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가격 차이와 관계없이 동일제품으로 교환해 주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