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의 성격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유통의 성격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유통의 성격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하는 과정이다.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것보다 중간상이 개입하여 전문화를 이루므로 판매방식을 획일화하고 가격을 하락시킨다.

중간상의 개입으로 인해 제조업자의 총거래수를 감소시킬 수 있어 제조업자와 소비자에 게 실질적인 거래 비용을 감소시켜 준다.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존재하는 거리, 즉 시간ㆍ장소ㆍ소유권 등을 해결해 주는 효용을 창출하는 기능을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