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의 인바운드 상담과 아웃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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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콜센터의 인바운드 상담과 아웃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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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의 인바운드 상담과 아웃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인바운드 상담은 고객정보의 관리이며, 아웃바운드 상담은 휴면고객의 관리이다.

인바운드 상담은 제품에 대한 주문이나 문의이며, 아웃바운드 상담은 광고효과에 대한 조사이다.

인바운드 상담은 상품발주를 위한 판매활동이며, 아웃바운드 상담은 상품수주를 위한 판매활동이다.

인바운드 상담은 클레임에 대한 고객서비스이며, 아웃바운드 상담은 사후관리를 위한 고객서비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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