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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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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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 틀린 것은?

신용카드 발급 수령 전 제3자에게 전달되어 부정 사용된 경우 - 전액보상

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여행 출발 당일 여행사가 국외여행 취소를 통보 - 여행 요금의 20%를 배상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캠코더를 사업자가 분실 -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였으나 주 생활지에서 가입 후 14일 이내에 통화품질불량 시 - 계약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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