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기업에서 소비자관련 정보를 활용하는 방안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다음 중 기업에서 소비자관련 정보를 활용하는 방안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기업에서 소비자관련 정보를 활용하는 방안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상품의 생산기술을 선정할 때 활용한다.

공략 소비자층 및 공략방법을 결정할 때 활용한다.

미래 소비패턴을 예측할 때 활용한다.

신상품을 계획할 때 활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