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소비자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이 소비자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소비자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의 신뢰도 강화

새로운 고객의 획득

구매의도 증가

불만처리업무 비용의 증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