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효과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사소통의 지침이 아닌 것은?

적극적인 경청의 자세를 취한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대한다.

쉽고 간결하게 설명한다.

감정적인 말에 쉽게 반응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