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을 평가하는 올바른 자세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을 평가하는 올바른 자세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을 평가하는 올바른 자세가 아닌 것은?

프로그램 평가는 문제를 발견, 진단, 치료하는 활동은 물론 예방하는 활동까지 포함해야 한다.

프로그램 평가는 프로그램의 목적 및 수행방향뿐만 아니라 진도와 속도까지도 고려해서 행해져야 한다.

프로그램 평가는 가치판단은 배제하고, 순수한 경험적·실증적 접근에 의해서 행해져야 한다.

프로그램의 평가는 지속적이고 종합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