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소비자 정보의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다음 중 소비자 정보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소비자 정보의 특징이 아닌 것은?

일단 공개된 소비자 정보는 배타성을 갖는다.

공급자와 소비자 간에 정보의 비대칭성이 존재한다.

소비자 정보는 사용해도 소진되지 않으므로 반복해서 계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의 정보처리능력에 비해 정보량이 지나치게 많으면 의사결정의 효율성이 떨어진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