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영수증이 없을 경우 실제 거래가격을 입증하지 목하면 환급이 불가능하다.

전재지변에 의한 고장일 경우에도 품질보증기간 동안의 수리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한다.

교환은 같은 종류의 제품으로 하되, 같은 종류의 제품으로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같은 종류의 유사제품으로 교환한다.

할인판매된 물품의 교환은 정상가격과의 차액에 따라 할인판매된 물품가격의 유사 제품으로 교환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