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수명주기에 대한 설명으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제품의 수명주기에 대한 설명으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의 수명주기에 대한 설명으 틀린 것은?

도입기→성장기→성숙기→포화기→쇠퇴기의 단계를 거친다.

점차 제품의 수명주기가 길어지는 추세이다.

도입기의 광고는 상표지명도를 높이는데 주된 목적이 있다.

성장기는 제품의 매출액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