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사회의 소비자 상담의 변화로 가장 적합한 내용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미래사회의 소비자 상담의 변화로 가장 적합한 내용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미래사회의 소비자 상담의 변화로 가장 적합한 내용은?

전문적인 소비자 상담에 대한 사회적ㆍ개인적 수요가 더욱 증가될 것이다.

전화ㆍ서신ㆍ방문을 통해 소비자불만을 접수하고 상품의 수선ㆍ교환ㆍ환불하는 단순처리의 비중이 더 커질것이다.

고객관리를 위해 기업끼리 고객의 개인정보를 교환하는 비중이 커질 것이다.

소비자가 스스로 많은 정보를 습득하게 되어 소비자 상담 부서의 역할은 감소할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