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일반적 보상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일반적 보상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일반적 보상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사업자가 품질보증서에 품질보증기간을 표시하지 아니하였거나 해당 품목에 대한 품질보증기간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없는 경우 유사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한다.

서비스의 이용계약 이후 계약해지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환급요건이 된다.

할인판매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제품의 환급은 구입당시의 가격을 기준으로 환급한다.

사업자가 손해배상책임이 있고, 보상방법이 여러 가지인 경우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는 사업자가 결정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