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비차별화 마케팅전략의 특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기업은 대량유통과 대량광고에 의존한다.

소비자의 개성에 소구하는 광고메시지를 주로 사용한다.

마케팅비용의 절감효과가 있다.

단일제품을 가지고 전체시장에 표준화된 마케팅전략을 수행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