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층별 매장 비치와 관련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백화점의 층별 매장 비치와 관련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백화점의 층별 매장 비치와 관련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매출 비중이 클수록 소비자가 접근하기 쉬운 낮은 층에 배치된다.

백화점 층별 매출 기준으로 볼 때 층 별 배치는 피라미드 구조를 갖는다.

계획 구매를 주로하는 가전 유아, 가구 등의 제품은 분수효과를 얻기 위한 판촉전략이다.

백화점 식품 매장이 지하에 배치되는 것은 긴요도가 비교적 높은 식품류를 통해 소비자의 다른 매장 방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