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과시소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현대의 과시소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현대의 과시소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현대 소비문화에서는 호사품(명품)이 신분이나 계층의 상징이 되기도 한다.

과시소비에는 자신들이 상류층에 속한다는 것을 드러내려는 동기가 있다.

호사품(명품)의 무분별한 구매 결과로 개인 신용불량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광고는 호사품(명품) 구매 시에 과시소비에 대한 주의 등 사전안내를 하고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