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소비자정보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소비자정보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기업의 소비자정보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원, 기술, 경영능력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정보는 자사의 능력에 적합한 세부 시장을 구분할 수 있게 한다.

소비자정보는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서 원하는 효용을 파악하게 해주므로 기업이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표적소비자집단의 가격지각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업의 광고 효과를 알 수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