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단체에 의한 상담 및 피해구제에 관한 내용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단체에 의한 상담 및 피해구제에 관한 내용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단체에 의한 상담 및 피해구제에 관한 내용 중 틀린 것은?

소비자의 대리인이 되어 문제해결에 적극적으로 임한다.

소비자문제에 대해 여론을 조성하여 사회적 제재를 가한다.

위해상품, 부당한 서비스 등에 관해 해당기업에 시정을 요구한다.

다수의 피해가 발생한 소비자문제에 대해 정책입안의 결정권을 갖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