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동구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충동구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자극에 노출되기 전까지는 구매의도를 느끼지 못하다가 자극에 노출되는 순간 즉흥적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정상적인 구매형태에서 벗어나 신기함 내지 회피의 이유로 구매를 하는 경우가 해당된다.
지나치게 구매에 이끌리고 구매하지 못하면 잠을 자지 못하여 치료가 요구될 정도로 구매욕구를 억제하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가격인하판매나 쿠폰지급과 같은 판촉행사에 영향을 받아 구매를 하는 경우가 해당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