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 처리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상담 처리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상담 처리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 중 틀린 것은?

본격적인 소비자상담의 진행에 앞서 의뢰자가 소비자에 해당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한다.

담당자를 결정하기 전 접수과정에서 기입하는 상담카드는 아주 상세히 의뢰자의 상담내용을 적도록 한다.

상담과정에서 제품 자체의 결함을 조사해야 할 시험이나 검사를 의뢰받을 수 있도록 조치한다.

관련물품을 예치할 경우 상담의뢰인에게 해당물품 예치증을 발급한다.

,

0 Comments